반응형

제이씨현시스템 상승 적중 비트코인 블록체인관련주

반응형

제이씨현시스템 역시나 블록체인 비트코인 관련주로서 날아가주네요.

직전 고점까지는 올라와 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상한가까지는 예상 못했습니다.

이 글을 검색하고 오신분은 전에 제가 매수했을 때 부터 적은 글입니다. 한 종목의 글로 이렇게 몇 개씩이나 적은 것은 처음이네요.

그만큼 지금 세계적으로 가상화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는 겁니다. 아직도 가상화폐는 갈 길이 멀다고 느껴지네요. 이제야 관련주들이 들썩이는 것보면, 20~30대가 컴퓨터에 대한 관심이 큰 만큼 적은 돈으로도 큰 돈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가격이 상승하고 이제 2차적으로 더 큰 목표를 세울 것입니다. 40~50대들이 관심을 가졌거든요.

오늘도 코인시장에서는 대부분의 코인들이 붉은 색으로 물들여 있습니다.

저 같은 가치투자자에게는 정말 와 닿지 않는 이야기였지만 저의 친구가 비트코인 전문가이며 벌써 1억이 넘는 돈을 벌었습니다.

그 친구에 말을 들으니 일단은 내년까지는 갈 것이라고 보고 있고 아직 경제적 위기가 오기 위해서는 더 큰 거품이 일어나야 합니다.

정말 옆집사람이 비트코인을 구매했다는 이야기가 들릴 정도로 말이죠.

유치원부터 시작해서 노인정까지 말입니다. 이미 시장은 우리나라 코스닥시장보다 커졌다고 하네요.

일단 이런 가상화폐로 여러분을 끌여들일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 다만 이런 여파를 통해서 제이씨현시스템이 올라간 동기에 대해서 설명드리는 겁니다.

이런 믿음이 있으면 더 보유하시기 맘이 편하시겠죠? 제 회사는 아니지만 제가 추천 드리는 만큼 큰 수익 얻으셨으면 합니다.

그래도 시간이 있으신 분은 왜 이런 코인들이 말도 안되게 상승하는 지 배경에 대해서는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검색하다보면 많이 나올 것 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