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명 맛집 홍천 양지말화로구이 과연 맛은?

반응형


유명 맛집이다보니 굉장히 넓습니다.
주차장도 크게 확보 돼 있으니 걱정마시고 오시면 됩니다. 평일에 갔는데도 점심 때엔 대기가 있더라고요. 5분도 안 돼서 입장 했습니다.

화로가 더워서 그런지 실내는 좀 덥더라고요. 그래도 음식 못 먹을 정도로 덥진 않으니 걱정 할 필요는 없습니다.
과연 맛은 어떨 지 제가 먹어 보았습니다.

고기가 맛있습니다. 밥시키면 된장국도 주고요.
그런데 고기가 양념이라 자꾸 타니 계속 뒤집어 줘야 해요. 그래서 고기 자르는 사람은 먹을 틈이 없습니다.
고기를 구우러 간 건지 먹으러 간건지 의문이 들 정도로 땀흘리면서 고기 구웠네요. 그럼 고기는 정말 맛이 있는가?

저는 여기까지 와서 먹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가격도 비싸고 고기양도 많지 않고 먹기에도 불편한데 왜 굳이 여기까지 와서 줄서서 먹어야 하는 지 이해가 안되더라고요. 맛은 있습니다만 이거 먹으려고 여기 올 정도는 아닙니다.
그리고 막국수가 있는데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제 기준으로 돈 낭비였어요. 고기 하나 더 시키는 것이 낫습니다.
테이블 회전율을 굉장히 빨랐어요. 자리치우고 바로 셋팅하고 정말 이거 하난 인정합니다.
바로바로 나와서 기다리는 시간은 없었네요. 주문도 바로 받고 바로 나오고 확실히 맛집은 시스템이 잘 되어 있습니다.

만약 여유가 있다면 오셔서 드셔보세요. 애가 있으면 비추천입니다. 고기구우랴 먹이랴 정신없을 것 같아요.
이상 유명 맛집 홍천 양지말 화로 구이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