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력주 종목 포착. 댓글 달면 알려쥼.

반응형

이스트소프트에 이어 쪽집게 주식추천종목 하나 하겠습니다.

맨날 글만 써놓고 누가 들어오기는 하는데 누가 보고는 있는건지 알 수가 없어서 글 하나 씁니다.

이 종목으로 `말할 것 같으면`

시가총액 500억대

최근 부동산 500억 매각. 시가총액이 500억인데 부동산이 500억을 넘음.

그걸 이미 팜.

근데 재무는 per 19 pbr 1.1

매출과 영업이익은 꾸준히 성장중. 저평가 주식.

주가만 봐도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2015년 16000원이었던 종목은 반년동안 하락을 지속하다가 3년 동안 횡보중.

약 2년전 주가를 관리하는 시도가 있었으나 주가는 120일선을 지지하지 못하고 다시 조정을 받고 

올해 들어서 다시 장기이평선에 안착하여 정배열을 만드는 중입니다.

괜히 여기저거 뒤져서 종목 알아보기 보다 댓글 남기시면 바로 답글 답니다. 비밀댓글로 다셔도 돼요.

빠르면 올해 안에 터질 것 같습니다.

기관과 외국인 수급이 좋은 주식이고 개인들의 보유수량은 별로 없네요. 20%만 급등해줘도 개미들 냅다 달려들 겁니다.

제 블로그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식추천종목에 왠만한 종목들 다 상승했습니다. 시점도 정확하고요. 확률로 따지자면 70%정도입니다.

그럼 30%는 뭐냐. 저는 애초에 고점에서 추천안합니다. 30%마저도 약간 상승했거나 약간 하락한 정도일거에요.

최근에 세력주(?) 이스트소프트 추천드렸습니다. 글 쓴 시점에 들어가셨다면 무난히 40% 먹고 나온 종목이었죠.

제가 이런 글을 쓰는 것은 제가 종목추천해서 돈 받자고 하는 것 아니고. 재능기부라고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하면서 광고정도만 달고 제 일기 쓰듯 쓰는거에요. 나중에 시간이 지나서 내가 어떻게 대처하고 무슨 생각을 했는지요.

광고 수입으로 해봤자, 월 십만원도 안됩니다. 현재상황에선. 제가 매일매일 관리하지도 않고 광고로 먹고 살려고 했으면 좀 더 치밀하게 했겠죠.

이번 글은 여러분의 반응과 관심을 보기 위해서 입니다. 만약에 며칠이 지나도 댓글이 달리지 않는다면 이 블로그를 계속해야하나 의문이 생길 수도 있겠군요.

제 홍보력이 문제일 수도 있겠지만 댓글 부탁드려요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