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초음식점/봉포머구리/속초횟집/속초맛집?/속초 물회

반응형

속초에 바다 볼겸 맛집을 찾아본 결과, 봉포 머구리 라는 물회집을 찾았다. ​




날씨가 꾸리꾸리하는 데도 사람들이 어느정도 있어서 맛집으로 유명한가 싶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만 말하자면 별로다. 미역국 밑반찬부터 마음에 안들었지만 물회를 다른 곳과 비교하자면 건대 물회랑 비교해서 가격만 더 비싸지 맛도 그닥이다. 게살비빔밥도 먹었는데 비벼먹었더니 이건 죽인지 비빔밥인지 모를정도로 무슨 맛인지 잘모르겠다.
전에 유명한 물회집과는 비교가 될 정도로 먹고 기분이 좋지 않았다. 다른 속초 맛집에서는 물회 한입뜨자마자 웃음이 나올정도로 맛있었는데 여기는 왜케 물회 국물이 신지 모르겠고 오징어순대도 내장맛이 진한지 별로였다. 음식 전체가 맘에 들지 않았다. 3명 일행도 모두 같은 기분이었다. 내가 이걸 먹자고 여기까지 왔는지..
사실 못 먹을 정도는 아니다. 다만 서울에서 파는 물회와 가격만 비싸고 비슷한 정도라는 것.
잘 생각하고 가보시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