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링네트 역시나 수익~! part2

반응형

링네트는 며칠 전에 주식추천종목에 올린 종목입니다.

2018/01/16 - [제테크/주식추천종목] - 단기추천주 링네트 뻠핑뻠핑

그 당시 240일선을 뚫고 지지되는 순간 진입하자고 하였는데

수급을 보고 믿고 진입해도 되는 자리이긴 했었습니다.

그럼 전에 추천하기 전 차트와 비교해 보시죠

추천당시


현재


240일선을 보기 좋게 뚫었네요. 저는 추천하고 다음날 진입하려고 했는데 코인하느라 깜빡했었네요..

좀더 확대 차트를 보시죠


추천당시


추천 후 약 10퍼센트가 올랐네요. 기가 막히지 않습니까?

모든 종목이 상승하지 않았지만 대부분의 종목들이 상승했습니다. 그렇다고 추천했던 종목들이 폭락을 했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유일하게 대처를 잘 못한 케이스가 삼성중공업이었죠. 저는 앞으로 해운주가 대세가 되는 날이 올 것이라고 믿고 매수했지만 갑자기 유증을 때리는 바람에 뒤통수를 재대로 맞고 바로 손절했죠...

제가 계속해서 매수 진입자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는데 정말 안정적인 자리에서만 추천드리고 리스크가 있는 종목에 대해서는 항상 말씀을 드립니다. 직장인이 하기에 부담없고 무엇보다 확실하죠. 저의 블로그를 자주 보시고 배우시고 수익이 나시길 바랄게요. 기부는 하지 않지만 재능 기부를 하는 마음으로 하고 있고 이런 나눔이 나중에는 저에게 복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믿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주식 블로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글을 적으면서도 제가 한번 더 점검하고 배우는 계기가 되기도 해서 제자신이 뿌듯하기도 하고요.

손절가에 대해서는 제가 말할 때도 있고 하지 않을 때도 있지만 제 블로그를 한달동안 보시는 분이라면 대충 어느부분에서 손절을 해야하는 지 보이실 겁니다. 

그럼 더 좋은 종목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