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적중률80%이상 유아이엘 한화갤러리아

반응형

일주일 전에 추천한 종목 유아이엘 한화갤러리아 결국에 다 올라갔습니다.
어느 지점이 포인트 인지 알려드렸죠?
5%이상은 확실하게 수익드리는 것 같네요.


주식수익인증합니다. 판 종목이 따로 어디서 나오는지 찾지 못하겠네요.

더 올라갈 것 같지만 그냥 요새 코인 때매 맘 아파서 바로바로 수익확정내려고 합니다.

유아이엘 전에 글 링크 올립니다.

2018/01/14 - [제테크/주식추천종목] - 유아이엘 핸드폰 부품/악세사리 관련주

480일선 지지 확인하고 10%단기적으로 먹고 빠지자고 했는데 어떻습니까. 

제가 목표가 7천원까지도 말씀드렸는데 방금 7천원 찍었네요. 보유하고 계신분들 50%이상은 수익확정하세요. 

차트가 더 갈 것 같아 보이는데 일단 어느정도는 수익을 확정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이미 10%이상 먹으셨을테니깐요.


정말 볼수록 기가 막히죠. 더 

한화도 마찬가지죠.

2018/01/18 - [제테크/주식추천종목]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면세점,평창 관련주 주식추천종목 가즈아~

43600원에 추천글 올렸습니다. 이 종목은 더 갈 것 같아요. 어제 코인때문에 빡쳐서 수익실현하기는 했지만 평창올림픽 전까지만 들고 가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일단 평창 올림픽 관련주로 테마주에 엮여 더 갈 것 같네요. 일단 기관들과 외국인의 수급이 계속 들어오는 것도 좋아보이고요. 

주식 잘하는 법 뭐 없습니다. 수익나는 자리가 있으면 그 자리를 배우고 재무와 이슈를 파악하고 그리고 수급이 있는 지만 확인하면 됩니다. 이 내용은 제가 블로그에 수도 없이 언급한 내용이라 글만 10개 정도 읽으면 다 알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제가 운영자지만 저의 주식 블로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