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택배 급증 골판지 관련주 스마트스토어 관련주

반응형

신대양제지 016590

신대양제지 재무상태로 보면 매출과 영업이익이 오히려 줄었네요.

코로나가 끝나면 시장이 커진 온라인시장과 사람들의 소비가 이어지면서 매출은 다시 우상향할 것으로 보입니다.

per과 pbr은 저평가 됐네요. 사실 영업이익도 이정도 나와주는 회사면 메리트가 있고

산업이 계속 커질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추가적으로 매력적인 사업이 없다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이겠네요.

 

태림포장 011280

 

태림포장은 오히려 주가가 우상향중이네요.

재무는 신대양제지가 메리트 있어보이지만 태림포장은 배당이 5%나 되는군요.

배당받기 전까지는 신대양제지보다 흐름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아세아제지 002310

 

아세아제지 주가 흐름이 가장 좋아보입니다. 거래량도 받쳐 주고 있고요.

재무는 신대양제지만큼 매출과 영업이익이 나와주고 있군요.

며칠사이에 5%이상의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고 있지만 결국 우상향 흐름으로 갈 것으로 보입니다.

 

아세아제지 목표가 4만원 손절가 32000원

3만5천원 아래에서 매수해도 좋을 것 같네요.

 

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0112661861

 

택배 급증에 박스 수요 느는데…골판지상자 가격 인상 예고

택배 급증에 박스 수요 느는데…골판지상자 가격 인상 예고, 포장조합, 택배·유통기업에 통보 연말 '골판지 대란' 현실화 우려

www.hankyung.com

 

골판지상자 가격이 급등하면 자연스럽게 골판지업체 관련주들이 상승할 것입니다.

택배비도 상승한다고 하는데 주가에 어떤 영향이 미칠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