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필리핀 세부 신공항 귀국할 때 시간체크

반응형

세부가 공항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여기 관광과 교육으로 쓰러 온 돈으로 만들었다고 할 정도로 정말 잘 만들었습니다.

일단 신공항은 귀국할 때 몇 시간 전에 가야하나 궁금하실 것 같아요.

보통 해외를 떠날 때 인천공항에 두시간, 3시간 전에 가시죠. 하지만 우리가 해외에서 국내로 돌아올 때는 미리 가지 않고

딱 맞춰 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답을 드리자면 두시간 전에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아직 세부 신공항이 만들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일 처리가 아직은 미숙한 것이 많이 보입니다.

세부 신공항에 맛집이 많은가.. 그렇진 않아요.

시간이 촉박하다면 와서 먹을 정도는 되니 그렇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어요.


신공항에 가실 땐 준비물이 있습니다. 항공바우처나 폰에 항공시간 캡쳐 준비하세요.

갈 때 확인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공항 사진 한번 보고 갈게요.

세부 신공항 면세점이 크진 않지만 기본적인 것은 마련돼 있으니, 혹시 인천공항에서 못 사신 분들은 귀국할 때 사세용.

 

세부 마트에서 망고말린 것 7d인가 그거 많이 팔자나요. 부족하신 분은 여기서 사시면 됩니다. 가격은 좀 비싼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에서 괜찮은 기념품이 하나 있는데 세부 땅공이 싸고 맛있어요.

이름은 growers 라고 합니다.


공항은 잘 만들었어요. 

제가 한달 전에 갔으니 지금은 더 정돈된 느낌을 받지 않을까 싶네요.

세부 도심에서 막탄 신공항까지는 예전 막탄 가는 공항 택시요금과 같아요. 저는 400p정도 낸 것 같아요.

세부 신공항 위치는 막탄 기존공항 바로 옆이에요. 갈 때 꼭 국제공항 international 얘기하셔야 해요.

일반 택시보다는 우버가 더 싸고 정확하니 우버 어플 다운 받으셔서 사용하세요. 여행할 때도 좋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