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부 신공항 맛집

반응형

세부 신공항 맛집.

제가 공항에 있는 음식점을 다 다녀본 것 아니지만 시간이 촉박한 관계로 간단하게 치킨을 먹어 보았습니다.

그런데 한국식 치킨이네요.

공항에 수속하고 돌아다니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치킨과 햄버거 밥 이렇게 팔고 있습니다. 햄버거 사진은 어디로 갔는 지 모르겠네요 ㅎㅎ

햄버거는 그냥 저냥 그랬습니다.

치킨은 정말 맛있어요. 약간 교촌치킨 느낌이네요.

교촌치킨을 카피한 느낌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감자튀김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시간이 없다면 들려서 먹어보세요.

세부 신공항 맛집 인정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