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짜 성공이야기 리뷰

반응형

살다살다 내가 책을 읽으면서 내가 이걸 왜 읽고 있지라고 생각이 든 책.
읽다가 다음부분으로 훅 넘어가 읽어 봐도 도대체 왜 책을 쓴 건지 이해할 수가 없었다.
성공에 대한 경험 이야기는 하나도 없고 그냥 이론적 이야기만 서술해 놓았다.
공부를 잘하려면 열심히 해야한다.
상위10프로를 드는 건 쉽다. 열심히 벌면 되는 것. 어느 이상 벌면 상위 10프로다.
이걸 내가 모르나??ㅋㅋ 진짜 책 사고 이렇게 와 닿지도 않고 돈 아깝다고 든 적은 처음이다.
예 p.42
순잉여소득을 충분히 늘리려면 소득자체를 충분히 늘리는 동시에 비용을 통제하여야 한다.

우리는 이 안에 노하우를 알고 싶은거다. 돈을 모으려면 돈을 많이 벌고 동시에 절약해야 한다.
이 말이랑 뭐가 다른가??

이런 당연한 이야기가 책에 계속 나온다.
읽으면서 내가 이런 당연한 이야기를 돈주고 보는 것에 자괴감이 들 지경이다.

서점에서 한 번 읽어보고 삿어야 했는데... 경제서적 찾다가 이름이 좋아 삿던 나를 후회해 본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